넷플릭스를 이용하다가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음을 안내하는 이메일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넷플릭스에 로그인할 때 넷플릭스에서 이메일 주소를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내 동의 없이 이메일이 변경됨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메일 주소가 변경되었음을 안내하는 이메일을 넷플릭스로부터 받았는데 이메일 변경을 요청한 적이 없는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하세요. 고객센터 주소는 https://help.netflix.com/ko입니다.
기존 계정에 로그인하려 할 때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는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다시 시도하시거나 새로운 계정을 등록하세요.
다른 회사를 통해 결제하거나 넷플릭스를 패키지의 일부로 사용하고 있는 경우, 고객 센터에서 서비스 제공업체 이름을 검색합니다. 관련 결제 문서를 선택하고 '넷플릭스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넷플릭스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권장합니다. 다시 말해 다른 웹사이트에서 사용하고 있는 비밀번호와 동일하게 만드는 것을 추천하지 않습니다. 고객은 계정 페이지에서 비밀번호를 업데이트하거나, 본인에게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 또는 문자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다음과 같은 규칙을 따라야 합니다.
넷플릭스 결제수단 변경하는 방법 (PC와 모바일) (0) | 2022.02.05 |
---|---|
넷플릭스에서 자막 글꼴 등 설정하는 방법 (0) | 2022.02.04 |
넷플릭스에서 보고싶은 TV드라마 및 영화 요청하는 방법 (0) | 2022.01.31 |
넷플릭스 고객센터 문의방법 (0) | 2022.01.30 |
넷플릭스 데이터 소모량 관리하는 방법 (0) | 2022.01.29 |
댓글 영역